MY MENU
제목

지속가능과학상 시상식, 추계학술대회, 2014.11.14., 서울과학기술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1.18
첨부파일0
조회수
1519
내용

()지속가능과학회(이영한 회장, 서울과학기술대 교수)20141114() 13:00~18:00에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열린 추계학술대회(주제: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과학)에서 제 3회 지속가능과학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속가능과학회 포상위원회는 엄정한 심사를 통하여 지속가능과학대상 개인 1, 지속가능과학상(환경부문, 사회 부문, 경제부문, 행정부문) 각 부문별 기관 1개 수상자를 다음과 같이 선정하였습니다.


   


지속가능과학대상 이경회 한국환경건축연구원 이사장


지속가능과학상(환경부문) 한국수자원공사


지속가능과학상(사회부문) 유네스코한국위원회


지속가능과학상(경제부문) 한화건설


지속가능과학상(행정부문) 종로구청


   


지속가능과학대상을 수상한 이경회 한국환경건축연구원 이사장은 생태와 환경 건축 분야에 많은 선구적인 연구 업적과 후진 양성을 하였으며, 한국생태환경건축학회 초대 회장, 대한건축학회 회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연세대 명예교수, 한국환경건축연구원 이사장으로 열정적으로 지속가능과학을 위해 연구와 사회적 공헌을 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과학상(환경부문)을 수상한 한국수자원공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물 종합서비스 기업을 모토로 국민생활 향상과 공공복리 증진에 기여하고 아름다운 우리 강산 만들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과학상(사회부문)을 수상한 유네스코 한국위원회는 1954년 설립 이후 교육, 과학, 문화 분야에 다양한 국내외 사업을 펼쳐 세계 평화와 인류 발전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과학상(경제부문)을 수상한 한화건설은 환경경영, 윤리경영, 인재경영을 경영이념으로 하여 밝은 세상 만들기 기금 등 사회공헌의 모범 기업입니다.


지속가능과학상(행정부문)을 수상한 종로구청은 사람중심명품도시를 모토로 하여, 안전, 삶의 질, 도시재생, 복지, 건강, 문화 및 일자리, 선진 자치 등 지속가능발전 행정의 선도 기관입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